. on Thu, 11 Apr 2002 13:54:02 +0200 (CEST)


[Date Prev] [Date Next] [Thread Prev] [Thread Next] [Date Index] [Thread Index]

[Nettime-bold] 우리 농산물을 이용합시다. 농민도 도우고 그리고............?? [광고]


Title: (정보-NET사업자필수) ◆◆◆ 무료가입(국내신규오픈전) ◆◆◆

 


◆◆◆ 무료가입(국내신규오픈전) ◆◆◆

(정보-NET사업자필수)

아직 초기 이므로 유로가입은 되지않고 무료가입만 됩니다.

하루100명 이상씩 가입하고 있습니다
(특혜를 드립니다.)

가입후 바로 홈페이지 제공. 확실한 전산 지원

1)차후에 유료회원이 되시면 홍보프로그램과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 드립니다.
2)추천 하지 않아도 자연히 레그가 짜집니다.5x10)  
3)무료가입 만 하셔도 넷마켓팅의 필수인 10단계회원관리 무료홈을 자기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정식 오픈날짜: 4월20일(토)로 확정되었습니다. 이제 한달후면 정식 오픈됩니다.
정식오픈후에는 탄력을 받으며 빠르게 확산 되어질 것입니다. 현명한 선택을 하셔서 헤드사업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회사로서 최소한의 이익(씨스탬 운영비, 인력비, 물류비 등)만 가져가며 재투자해서 국내 최초의, 최고의 자가소비형 소비자 네트웍회사로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21C를 주도할 사업은 네트웍 마케팅입니다.


네트웍마케팅은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해서 값싸고 고품질의 제품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회원들이 제품을 체험해보고 입에서 입으로 자신의 체험을 전달해서 자연스럽게 확산시켜서 처음에는 소비자로 시작하지만 꾸준하게 1-3년 이상 진행할 때 고수입도 가능한 신 유통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많은 회사들이 기본을 무시하고 네트웍시장의 물을 흐려 놓았고 많은 피해자와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진정한 소비자 네트웍 회사들이 많이 출현해서 네트웍 시장을 정화해야 합니다.


본사는 기존의 네트웍회사와 추구하는 비젼, 이상과 방향이 전혀 다른 회사입니다.

본사는 최상의 자가 소비형 생활 소비자 네트웍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직거래를 통해서 회원들에게 한달 살아가는데 각 가정에서 필요한 생필품들을 값싸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사업을 위해서 필요 없는 제품을 배팅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소비해야 하는 생필품들입니다.


또한 가입비와 유지비가 저렴하여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업입니다.


비젼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전한 정통 네트웍 회사로 성장하고자 하며 소비자로써 건전한 소비와 식생활 개선으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며 개인 사업자 님들의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회사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직거래를 통한 값싸며 고품질의 제품을 회원 님들께 공급해드리며 혜택을 누리시면서 수익부분까지도 창출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네트웍회사로서의 한계를 뛰어넘어 소비자들의 이익과 목소리를 대변할 소비자단체로 키워나가는데 비젼이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시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또한 유기농 확산으로 농촌경제를 살리는데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만명 이상도 가능한 보람되고 사업성과 수익성이 있는 사업입니다.


최고의 생활소비자 네트웍회사를 추구하는 한우리가  4월 2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가입비(5만원, 10만원)는 추천수당으로 ∞×4로 지급되고 월유지(4만원)은 5 ×7메트릭스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제 수당에서 월 유지를 공제하고 수당지급(자동유지 구매씨스탬)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유지하게 되며 택배되는 제품을 드시면서 수당은 수당대로 받으시면 됩니다. 한번 레그를 형성해 놓으면 무너지지 않습니다.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각종 성인병으로 사망하거나 엄청난 병원 비를 감당치 못해서 가정이 파탄에
이르는 경우가 우리주변에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모든 가족들이 건강하게 살려면 식생활 문화를 개선해야 됩니다.

다양한 음식을 섭취해야 영양이 골고루 공급되어 면역성이 강화되어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14곡, 17곡의 혼합식을 해야만 됩니다.

본사는 식생활 문화 개선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사업에 동참하시기를 원하시면 지금 바로 홈을 방문하십시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현명한 선택을 하셔서 "농촌두레사랑"을 함께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 ]

본 메일은 1회성 이메일로서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메일입니다.
귀하의 E-MAIL은 게시판 등 인터넷 상에서 알게 되었으며, E-mail을 제외한 어떠한
정보도 알지 못함을 밝힙니다. 허락없이 광고메일을 보내드려 죄송하오며,정중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Nettime-bold mailing list Nettime-bold@nettime.org http://amsterdam.nettime.org/cgi-bin/mailman/listinfo/nettime-bold